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미녀와 야수' 줄거리, 등장인물, 관객총평 알아보기

by 천하국 2023. 12. 21.

 

 

 

 

 

1. 영화 미녀와 야수 줄거리

 

'미녀와 야수' 이야기는 작은 마을에 사는 독서를 좋아하고 마음 착한 젊은 여성인 벨로 시작합니다. 그녀는 모험을 꿈꾸고 조용한 마을보다 마을밖의 삶을 갈망합니다. 벨의 아버지, 괴짜 발명가인 모리스는 숲에서 길을 잃고 신비한 성을 우연히 보게 됩니다. 그 성은 마법에 걸려 있는 모든 물건들이 저주를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그 성의 주인은 저주를 받은 모습의 야수로 진정한 사랑을 알때까지 괴물 같은 모습으로 살아가야 했습니다. 루미에르 (캔델라브라), 코그스워스 (시계), 포츠 부인 (차 주전자), 그리고 포츠의 아들 칩 (찻잔)을 포함한 그 성의 모든 직원들 또한 저주를 받고 있습니다. 벨의 아버지 모리스가 성에서 포로가 되었을 때 벨은 아버지를 구하려 희생합니다. 야수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벨은 마법에 걸린 지팡이를 알게 되고 저주에 대해 알게 되면서 그의 안에 있는 저주받은 물건들의 인간성을 발견합니다. 한편 벨과 결혼하기를 원하는 개스턴이라는 이름의 악당 사냥꾼은 야수를 죽이기 위한 계획으로 마을 사람들을 이끌게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벨과 야수는 깊은 사랑을 하게 되고 서로에 대한 애정이 커져 저주가 풀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개스턴과 마을 사람들이 성을 공격하면서 상황은 처참해집니다. 

 

 

2. 영화 미녀와 야수 등장인물

 

영화 미녀와 야수의 등장인물은? 벨: 이야기의 주인공인 벨은 책 읽는것을 좋아하고 작은 마을에 사는 지적이고 독립적인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는 야수의 포로가 되지만 결국 그의 친절한 마음을 느꼈고 벨은 그의 내면을 알게 됩니다. 야수 (애덤 왕자): 이기적이고 불친절한 행동으로 마법의 여신에게 저주를 받은 괴물로 변한 왕자입니다. 저주를 끊기 위해서는 그는 마법에 걸린 장미가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그 대가로 사랑을 하고 사랑받는 법을 배워야 했습니다. 개스톤: 벨과 결혼하려고 계획적으로 모든 악행을 일삼는 오만한 사냥꾼입니다. 뤼미에르: 야수의 마트레드 역할을 하는 상냥한 촛대. 그는 마법의 저주로 인해 촛대로 변합니다.
코그스워스: 맨틀 시계로 변형되는 시간을 엄수하는 시계.  코그스워스는 삶에 대한 그들의 다양한 생활 방식 때문에 종종 뤼미에르와 충돌합니다. 포츠 부인: 인간에서 물건으로 변신한 친절하고 모성적인 찻주전자입니다. 그녀의 아들 칩은 찻잔입니다. 칩: 찻잔으로 변신한 포츠 부인의 아들입니다. 모리스: 벨의 아버지, 엉뚱한 사고를 가진 발명가 입니다. 모리스는 숲에서 길을 잃고 야수의 성을 발견한 이야기의 중심 사건으로 이어집니다.

 

 

3. 영화 미녀와 야수 관객총평

 

영화 미녀와 야수에 대한 관객들의 전반적인 평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영화 '미녀와 야수'를 원작소설의 배경과 등장인물을 그대로 재현한 작품이라고 시사했습니다. 특히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음악이 생동감 있게 전달되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영화 미녀와 야수는 원작에 새로운 캐릭터와 설정을 추가함으로 재미와 흥미를 더욱 유발하였고 특히 뤼미에르와 콕스워스와 같은 기존 캐릭터들과 새로운 얼굴들 종의 시녀 티아나와 야수의 종 루이의 캐릭터들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들 열연 또한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엠마 왓슨의 종으로 댄 스티븐스가 야수로 출연해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이처럼 영화 '미녀와 야수'는 원작의 감동을 재현하였고 새로운 캐릭터 등장과 설정으로 흥미롭게 더욱 풍성하게 제작되어 관객들의 적극적인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